공지사항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 목 <필독> 블프기간 참고사항 작성일자 2019-12-04 오후 6:20:31
내 용

 

안녕하세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관련해서 안내말씀드립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는 평소(입출고기간:4~5일)보다 3 ~4배 많은 물량이 입고되면서 입출고기간이  평소보다는 지연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매일 입고상황을 공지진행되고있으니 입고현황 공지를 참고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신청서작성을 늦게 하시거나 트래킹번호를 기재하시지 않으시어  미신청건으로 등록시  추가 기일이 소요될 수있으니 미국내  저희센터로 제품이 배송완료되기전에는 반드시 배송대행신청서 작성과  트래킹번호 ( 필수)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트래킹번호를 신청서에 미리 기재하시어 저희센터에 고객님의 제품이 도착되면 고객님 주문서에 트래킹스캔 처리가 되면서 순차적으로
 입고가 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과도한 게시판 질의시 업무가 지연될수있으니 입고여부(시점) 관련해서는 입고현황공지를 참고해주시고 문의를 자제부탁드립니다.
또한 해당기간에는 전화상담이 어려우니 급하신건에 한해서 게시판 문의를 부탁드리며 입고현황날짜에서 2~3일 지난화물에 대해서만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오류입고문자
오류입고 문자를 받으신고객님들께서는 신청내역에서 주문서에 기재된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의부탁드립니다
오류안내시 사진안내가 필요한경우에는 진행상태에서 오류입고클릭하시면 사진첨부되어있습니다 ( 모든제품 사진등록되는건 아닙니다)
 오류문자 받으신이후에는 마이페이지 =>1:1 게시판을 이용하시어 정상입고여부를 알려주셔야합니다

 

-수량오류

모든 물품은 세관에 각각의 상품으로 신고되어야하오니
하나의 신청서에 상품추가로 모든제품은 각각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목록통관 품명 기재오류 /성함 오기재/ 주소누락/상품명 부정확 과태료(기준강화)2019-02-13

 

공지사항내용을 참고부탁드립니다



-분할배송


 판매처에서 한꺼번에 구매를 하시더라도 분할배송여부를 확인하시어 수량오류안내나 미입고처리가 되어있다면
 분할쉬핑된 트래킹으로 수정하시면되며(일반배송인경우)
 깡통배송인경우 나눔이나 합배송처리되지않음으로  일반배송신청서로 모든상품 다시 작성하시고 이후 게시판에 신규작성한 일반배송신청서로 이동입고요청하시면됩니다
 
-파손오류
 파손오류시 내용과 함께 사진첨부되어있으니 사진확인하신이후 게시판을 통해서 정상입고요청하셔야합니다

-사이즈및 색상오류
 일부는 판매처에서 오배송으로 다른상품을 보내는경우가 있으나 대부분은 고객님들께서 잘못기재하신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번거러우시더라도 주문서 완료이후 신청서를 체크부탁드립니다. 오류입고가 진행될수록 오류입고팀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됨으로 그만큼늦어지며

오류안내도 늦게 받으시게 됩니다


2)리턴


 리턴예정이시라면 일반배송 ( 포장보류신청) 으로 작성하신이후

배송대행 =>반품요청에서 반품신청서 작성 하시고 미국내 배송가능한  prepaid return label ( drop off 양식) 원본으로 첨부하시면됩니다

배송비요청을 하시거나 포장보류안함 및 깡통신청서로 작성하신경우 포장이 완료됨으로 리턴불가합니다

3)송장교체작업불가

물량이 많은 블프시즌에는 포장이 완료되면 출고대기상태에서 물품찾아 송장교체작업진행이 되지않음으로

주소변경이 필요하신경우 깡통배송이나 일반배송( 포장보류안함) 이 아닌 일반배송( 포장보류신청) 으로 작성하시어

수취자 변경이후 배송비 요청하셔야합니다


4)미신청건


미신청건으로 등록이후에는 게시판에 입고요청해주셔야 입고가능합니다 ( 게시판 질의시 트래킹번호 필수입력)


도착이후 트래킹스캔시 미신청건.깡통배송.일반배송으로 1차분리됩니다


반드시 도착전에 주문서에 트래킹번호 입력되어야 합니다 


늦게 작성하신경우 미신청건 등록시점은 도착기준 입고현황에서


당일 날짜 모두 입고이후 미신청건 등록됨으로 시간소요되며 또한 미신청건 입고요청을 게시판으로 요청주시더라도 늦게 입고됩니다



5)게시판 질의

게시판에 질의시 커뮤니티=>공지사항에서 입고일정등 참고하신이후 질의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트래킹번호는 반드시 기재이후에 게시판 질의를 부탁드립니다

6)세관통관이 검사비율이 높아지고 신고내역과 실제 도착된 내역이 다를시 무조건 과태료 진행되고있습니다
공지사항등은 모두 참고해주시고


특히 한번에 주문을 하셨을지라도 한신청서에는 각각의 상품을 모두 작성하셔야하며

배송대행신청서의 총 금액과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총금액의 일치여부를 확인하셔야합니다  (할인된금액으로 신고가 작성, 단 기프트카드등 할인 불인정/특정할인 불인정)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