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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오배송 제품관련입니다. 작성일자 2018-08-20 오후 10:54:57
내 용

안녕하세요

 

우체국외 배송사의 오배송이 증가추세입니다

 

그중 오배송이 제일 많은 우체국의 경우 고객님께서는 우체국사이트의 USPS tracking 을 조회하시어  

 

물건의 배송진행을 확인하고 있습니다만  트래킹번호 조회 사이트와 실제 물건의 배송진행(일자)이 달라서

 

고객님께서 오해하시는경우가 많아 아래와 같이 종종 발생하는 케이스를 올려드립니다.

 

아래의 물건은 8월18일 도착이나 배송사 사이트 트래킹조회를하시면 8월10일로 되어 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다른주소지로 오배송되었다가 오배송받은 곳에서 우체국으로 되돌려주고 우체국에서 다시 주소확인 후

 

저희회사로 되돌아오는데 8일이 걸렸다는 의미입니다.

 

오배송주소지에서 물건을 돌려주지 않는 경우도 많으며 이런경우에는 분실이 됩니다.

 

공지를보시면 오배송관련하여 내용을 여러번 올려드렸습니다만 몇몇 고객님께서는 우리가 물건을 받아놓고 안받았다고 안내를 한다고

의심을 하시기도합니다.

 

저희는 당일 도착리스트나 배송사사이트를 여러방법으로 조회를 한 후 오배송으로 판단되면 고객님께 오배송이니 신속히 판매처로 문의하시라고 안내를드립니다. 

 

오배송되면 저희는 정식으로 클레임을 하지못하며 배송사의 어카운트를 가지고 있는 판매처에서 정식으로 클래임을 해야 배송사에서 조사를 시작해주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오배송 안내를 드리면  고객님께서는 빠른시간내 판매처로 클레임을 하셔야 물건을 찾으실 확률이 높으니 이점 참조부탁드립니다.

 

---아  래-----

 

1. 우체국 배송사이트입니다.

 


 

2. 저희가 물건을 배송받은뒤 우체국으로부터 받는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