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커뮤니티 > 자주 묻는 질문
제 목 <오류입고> 오류입고시 해결방법 작성일자 2019-05-10 오후 4:31:31
내 용

안녕하세요

 

오류입고시 기본적으로

 

 

고객님 신청내역에서 입고완료 혹은 오류입고 클릭하시면 팝업창에서 사진등록되어있습니다


pc에서 확인하셔야하며 사진확인후에 정상입고여부 알려주시면 진행됩니다

 

 

 

1)수량오류

 

고객님 신청서에 수량 1개로 기재 실제 수량 2개도착한경우

 

-깡통배송 

 

 오류입고된이후에는 저희측에 수량 2개 개당 금액 몇불로 정정요청하시면됩니다 (깡통유지가능)

 

 만일 A,B 제품으로 상품명 다르고 가격도 다르다면  깡통배송으로는 정정되지않으니

 

 일반배송으로 다시 작성하시고 게시판을 통해 이동입고해주셔야합니다

 

 예를들어 상품명 1개로 낱개수량 1개로 작성되어있고 실제 수량이 2개 도착( 상품명이 다름)

 

 깡통배송은 수량만 변경가능 상품추가되지않음으로 일반배송신청서로 다시작성하셔야합니다

 

 

 

고객님 신청서에 수량 2개로 기재 실제 수량 1개도착한경우 

 

=>분할배송여부를 판매처에 문의하시어 

 

깡통배송인경우 나눔및 합배송이 되지않으니 일반배송으로 다시 작성하시고

 

기존 깡통배송 오류건 이동입고요청해주시면됩니다

 

일반배송인경우 기존신청서에 상품추가를 하시거나 상품추가가 안되는경우 일반배송( 포장보류)으로 분할배송된 

 

상품정보 기재하시고 합배송하신이후 오류입고건 수량 1개로 변경요청하시면됩니다

 

 

 

2)파손오류 

 

파손인경우 주문서에 사진을 확인하시고

 

물품 수령이 가능할것으로 판단하신다면 일대일게시판으로 정상입고요청하시면됩니다

 

파손으로 인해 반품을 원하시는경우

 

 

배송대행 =>반품요청에서 반품신청서 작성 및 drop off 리턴레이블을 첨부하시면


리턴예정입니다

 

 

***가장 많은 오류가 깡통배송의 수량오류입니다

 

 

한번에 주문하셨을지라도 반드시 각 상품별로 작성하셔야 품명오류되지않습니다


ex) AAAA 티셔츠 50불  BBBB 티셔츠 40불 구매시     ==>  각각의 상품으로 신고되어야합니다 

 

(X)




(O)
 

 

 

 

반드시 한번에 주문을 하셨을지라도 모든상품은 하나의 신청서에 모두 기재를 하셔야합니다

 

정확하지않는 상품명은 과태료대상이기도 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