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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입고> 오류입고시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오류입고시 기본적으로

 

 

고객님 신청내역에서 입고완료 혹은 오류입고 클릭하시면 팝업창에서 사진등록되어있습니다


pc에서 확인하셔야하며 사진확인후에 정상입고여부 알려주시면 진행됩니다

 

 

 

1)수량오류

 

고객님 신청서에 수량 1개로 기재 실제 수량 2개도착한경우

 

-깡통배송 

 

 오류입고된이후에는 저희측에 수량 2개 개당 금액 몇불로 정정요청하시면됩니다 (깡통유지가능)

 

 만일 A,B 제품으로 상품명 다르고 가격도 다르다면  깡통배송으로는 정정되지않으니

 

 일반배송으로 다시 작성하시고 게시판을 통해 이동입고해주셔야합니다

 

 

 

고객님 신청서에 수량 2개로 기재 실제 수량 1개도착한경우 

 

=>분할배송여부를 판매처에 문의하시어 

 

깡통배송인경우 나눔및 합배송이 되지않으니 일반배송으로 다시 작성하시고

 

기존 깡통배송 오류건 이동입고요청해주시면됩니다

 

일반배송인경우 기존신청서에 상품추가를 하시거나 상품추가가 안되는경우 일반배송( 포장보류)으로 분할배송된 

 

상품정보 기재하시고 합배송하신이후 오류입고건 수량 1개로 변경요청하시면됩니다

 

 

 

2)파손오류 

 

파손인경우 주문서에 사진을 확인하시고

 

물품 수령이 가능할것으로 판단하신다면 일대일게시판으로 정상입고요청하시면됩니다

 

파손으로 인해 반품을 원하시는경우

 

 

배송대행 =>반품요청에서 반품신청서 작성 및 drop off 리턴레이블을 첨부하시면


리턴예정입니다

 

 

***가장 많은 오류가 깡통배송의 수량오류입니다

 

 

한번에 주문하셨을지라도 반드시 각 상품별로 작성하셔야 품명오류되지않습니다


ex) AAAA 티셔츠 50불  BBBB 티셔츠 40불 구매시     ==>  각각의 상품으로 신고되어야합니다 

 

(X)




(O)
 

 

 

 

반드시 한번에 주문을 하셨을지라도 모든상품은 하나의 신청서에 모두 기재를 하셔야합니다

 

정확하지않는 상품명은 과태료대상이기도 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할인적용 대상> 적용대상

안녕하세요

 

세관에서 인정하는 할인은

 

불특정다수에게 부여되는 쿠폰만 인정됩니다

 

예를들어 특정기간에 모든구매회원에게 부여하는 할인은 인정됩니다

 

장바구니전체 할인받으셨다면

 

ex) 1번품목 30불

 

    2번 품목 40불

 

    3번 품목 50불

 

장바구니 전체 할인 10% 최종결제금액 108불

 

주문서 작성시에는

 

 

    1번품목 27불

 

    2번 품목 36불

 

    3번 품목 45불

 

으로 기재하시면됩니다.

 

소수점 두자리만 인지되니 그부분은 감안하시어 최종 결제금액에 맞게 각각상품들 가격기재하시면됩니다

 

 

*** 할인 불인정 ***

 

1)이베이 벅스 

 

2)기프트카드

 

3)특정쿠폰 

 

특정상품을 구매하면서 문제가 있어서 쇼핑몰에서 쿠폰형식으로 발행을 한 경우 

 

해당쿠폰을 이용하여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경우에는 그 쿠폰인정을 하지않습니다

 

쿠폰포함 가격으로 신고진행하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출고보류/출고요청> 안내

안녕하세요

 

현재 배송비계측되면 송장이 바로 부여가 됨으로

 

출고보류/ 출고요청 은 저희측에 요청주셔야합니다

 

 

**출고보류방법

 

입고대기/ 결제전 고객님께서 출고보류 가능하십니다

 

출고보류 진행하실예정이라면 결제전에 먼저 보류설정하시고 결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결제이후 출고보류진행되지않으니 저희측에 별도로 요청주시면 됩니다

 

 

출고보류된 제품 역시 저희측에 별도로 요청주시면 출고요청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품> 미국내 반품

안녕하세요

 

투패스츠입니다

 

배송중에는 수취거부등으로 진행이 되지않으니

 

일반배송 (포장보류신청)으로 선택하시고

 

이후 해당 주문번호로 배송대행 ->반품신청서 작성및 리턴가능한 반품라벨 첨부하시면

 

해당주문서로 입고후 

 

리턴예정입니다

 

(주의)

 

1)깡통배송신청서로 작성하시면 재포장수수료 3불 발생합니다

2)일반배송신청서로도 포장보류안함으로 선택시 입고후에는 재포장수수료 3불 발생합니다

 

 

감사합니다

 

 

<배송대행 > 주소지변경요청시 필요서류

 

안녕하세요

 

투패스츠입니다

 

현재 세관에서 주소지변경을 진행하는경우 

 

사유서를 요청합니다 (실제 구매자 정보가 맞는지 확인하기위해)

 

출고전에는 저희가 변경가능하나

 

출고이후부터는 하단내용으로 사유서 제출하셔야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2018년 2월부터 우체국에서 주소지변경사유서를 제출한다고하더라도 수수료 부과됩니다

 

기존 주소로 세관및 우체국에서 전송이 됨으로 관련해서는 기존주소지로 배송이 이동되었다가 

 

다시 변경된주소로 이전이 됨으로 수수료부과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기업은행/ 311-072460-01-025 스마트로지스주식회사

주소변경 수수료 : 2,000 

 

 

으로 이체증과 함께 주소지변경사유서 제출하셔야합니다

 

 

자필사인필요함으로 문서나 사진파일로 첨부부탁드립니다

 

사유서에는 운송장번호, 수취자성명, 기존주소, 변경주소, 날짜, 자필사인이 모두 기재되어야가능합니다

 

 

 

1. 주소만 수정하는 경우 - 업체 사유서 & 수하인 사유서 ( 이사, 기존 주소지 입력 등의 내용의 사유서 )

 

2. 전화 번호 , 주소 변경 - 업체사유서, 수하인 사유서, 수하인 사이트상 결제내역( 동일 수하인인지 확인되어야 함 ) 

 

3. 전화번호, 주소 단순 기제 오류( 번지 누락 , 전화번호 오입력 ) - 업체 사유서 

 

 

 

<사유서양식>

 

 

사유서는 CS@2FASTS.COM 으로 제목: 운송장번호 수취자성함 주소지변경사유서로 발송부탁드립니다

 

EX) *****(운송장번호) 홍길동 (성함) 주소지변경사유서

 

 

자필서명이 있어야함으로  주소변경사유서를 A4용지에 사유서~ 자필서명까지 모두 기재를 하시고  사진파일로 첨부부탁드리며

 

===

 

 

주소변경 사유서

1. 운송장 번호 :

2. 이름 :

3. 주소 변경 전 주소:

4. 주소 변경 후 주소:

5.수하인 연락처 변경 전:

6.수하인 연락처 변경 후:

7. 주소변경 사유 :

8. 주소변경으로 인한 오배송, 분실,배송지연에대해 우체국 및 SMART에 책임을 묻지 못함을 인지 하셨으며, 이로인해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본인 책임 지겠습니다.

 


서 명                      (서명)

 

 

===

 

 

 

감사합니다

 

 

 

 

<배송대행-통관> 동,식물 검역비 & 카톤 분할 및 폐기 수수료.

 

 

<동,식물 검역비>
검역비용 5,500원 

<카톤 분할 및 폐기비용>
분할 및 폐기 비용 11,000원

 

<배송대행 - 미신청건> 미신청건이란?

 

신청서를 입고일보다 늦게작성하시면 무조건 미신청건으로 분류되며,
입고당시 트랙킹번호 누락이거나, 배송레이블 손상일 경우 미신청건으로 분류됩니다.
미신청건으로 분류되면 입고요청 전까지 입고가 불가능 합니다.
입고가 장기간 지연될 경우 미신청건으로 분류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미신청건자료에서 본인 물건이 확인되시면,
1:1게시판으로 입고요청을 해주셔야 입고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대행 - 합배송> 합배송은 어떻게 하는거죠?

합배송이 가능하려면 배송비책정X 즉 포장이 완료되지 않아야 한다는점 입니다.


배송비책정(포장완료)된 신청서를 합배송 요청할 경우 박스 재포장 및 추가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재포장수수료 $3이 청구됩니다.


STEP1. 신청서 포장보류기능 활용
신청서 작성시 포장보류 선택으로 합배송신청 유/무를 결정하세요.
포장보류 안함 - 모든제품 입고와 동시에 자동으로 배송비가 책정.(합배송 필요없이 바로 배송비책정을 원하실 경우)
포장보류 신청 - 배송비 요청 전까지는 다른 신청서와 합배송신청이 가능하며, 요청전까지는 포장이 보류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실때  합배송이 필요하신 경우 포장보류를 신청하시고, 이제 가상제품은 추가하실 필요 없습니다.


STEP2. 신청서 묶기
포장보류 신청을 하신 신청서는 입고완료상태에서도 다른 신청서와 합배송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예시처럼 입고완료 신청서와 입고대기 신청서를 묶을 수 있습니다.
포장보류 신청을 하지않은 신청서라도 입고대기 상태라면, 합배송신청(주문서묶음)이 가능합니다.
'포장보류 신청'를 하셔도 전체입고완료된 신청서에는 직접 상품추가는 불가능하며,
새롭게 신청서 작성하신 후 합배송신청(주문서묶음)을 하셔야 합니다.
중요포인트는 포장이 되지않은 신청서는 합배송신청이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STEP3. 배송비요청하기
합배송신청(주문서묶음)을 완료한 후 더이상 합배송할 제품이 없으시면 "배송비요청"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배송비요청"버튼은 포장보류신청을 하시면 그 직후부터 신청내역에 버튼이 생성됩니다.
전체입고완료 전 "배송비요청" - 마지막상품 입고와 동시에 배송비가 책정됩니다. (배송비책정 빠름)
전체입고완료 후 "배송비요청" 입고팀에서 배송비요청을 확인 후 배송비가 책정됩니다. (배송비책정 늦음)
※ '포장보류 안함'신청서의 제품이 모두 입고되면(배송비책정) 그 신청서는 합배송이 불가능합니다.



★ 핵심포인트 ★
1. 합배송이 필요한 경우 신청서옵션에서 '포장보류 신청' 선택.
2. 합배송완료 후 '배송비요청' (전체입고완료전에 '배송비요청'하시는게 좋습니다.)
3. 입고팀에서 확인 후 배송비 책정.

출고보류기능은 합배송을 위해 사용하시는 기능이 아닙니다.
결제 후 물건의 실제 출고를 보류할때 출고보류 버튼을 사용하세요.
다시 출고요청으로 변경하시면 출고가 진행 됩니다.
<출고보류기능은 합배송과 관련이 없습니다.>

 

<배송대행-반품> 한국에서 미국으로 반품시 진행절차.

 

한국에서 다시 미국판매처로 반품을 할때 진행하는 절차입니다.

1. 한국에서 미국 NJ센터로 물건을 발송. (꼭 뉴저지센터로 보내세요.)

저희는 한국에서 미국으로 가는 리턴서비스가 없으니 고객님께서 ems등 별도 운송사를 통해서 저희 뉴저지 주소로 보내주셔야합니다

2. 투패스츠 배송대행 -> 반품요청에서 반품신청서 작성. (반품신청서 문의는 1:1게시판을 이용하세요.)

3. 한국에서 뉴저지센터로 물건이 도착하면 반품신청서를 바탕으로 미국내 반품이 진행됩니다.

반품신청서 작성시 요청사항에 ems등기번호등으로 기재를 하시면 참고하도록하겠습니다



< 한국에서 미국으로 반품보내는 방법>
1. 국제특급우편(EMS)
장점 : 배송기간 빠름. 배송추적이 가능하며, 신뢰도가 높음.
단점 : 가격이 비쌈.

2. 국제소포 (항공/선편)
장점 : EMS보다 저렴.
단점 : EMS보다 배송기간이 늦음.
선편은 한달이 넘게 걸리며,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항공국제소포를 이용하세요.

3. 항공소형포장물
장점 : 가격이 가장 저렴.
단점 : 최대 2KG까지만 발송 가능. 배송기간이 길며, 보험적용 불가.
항공소형포장물은 꼭 "rr등기"를 추가하셔야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급한물건은 EMS로 

급하지 않은데 2KG가 넘으면 항공국제소포로

급하지 않고 2KG이하이면 항공소형포장물 rr등기로 보내시면 됩니다.

 

<배송대행-통관> 콘택트렌즈 목록통관 불가 안내.

 

 

 

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법 세관장확인대상이라, 의료기기로 분류됩니다.

국민의 보건 및 의료 향상에 이바지 함을 목적으로 하는
『의료기사 등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5항에 
“누구든지 안경 및 콘택트렌즈를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전자상거래 및 통신판매의 방법으로 판매하여서는 아니 된다”라고 규정함

위와 같은 내용으로 인해 콘텍트렌즈는 목록통관이 불가합니다.

목록통관으로 신청하셔도 안내없이 일반통관으로 진행되니 이점 참고하세요.

신청서 작성시 일반통관에 "분류에 없는 기타상품"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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