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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배송대행-통관> 통관 지연 시 안내 메일 확인 및 회신 요청 작성일자 2025-06-11 오후 6:35:01
내 용

 

통관 과정에서 목록 취하, 물품 파손 등 여러 사유로


통관 및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경우,


저희는 고객님께 이메일로 관련 안내 및 자료 요청을 드리고 있습니다.

 

 

등록된 이메일 주소가 정확하지 않거나 수신이 불가능한 경우,
수신 가능한 이메일 주소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통관 지연 시 먼저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1투패스츠에 가입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안내 메일이 발송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스팸함 또는 프로모션함으로 분류된 경우도 있으니 함께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안내 메일을 확인하신 후, 메일 내 요청드린 자료들을 취합하여 회신해 주시면

         통관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안내 메일을 받지 못하셨거나, 추가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


사이트 내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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