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 목 [필독]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작성일자 2014-08-13 오후 3:47:42
내 용

1. 델라웨어 주문은 뉴저지로 픽업 후 입고됩니다.

델라웨어 주문은 뉴저지로 픽업 후 입고됩니다. 
델라웨어에 오후에 도착한 물건은 그날 입고가 불가능 합니다.


2. 합배송 방법
모든상품이 입고완료되면 동시에 배송비가 책정되며, 배송비가 책정된 신청서는 합배송이 불가능 합니다.
배송비 책정전까지 합배송이 가능하며,
불편하시더라도 합배송을 위해서 가상의 제품을 추가하셔야 합니다.
http://2fasts.com/board/notice/detail.asp?seqno=232 합배송방법은 링크를 참고하세요.

3. 출고보류/출고요청 버튼의 기능.
출고보류기능은 합배송을 위해 사용하시는 기능이 아닙니다.
결제 후 물건의 실제 출고를 보류할때 출고보류 버튼을 사용하세요.
다시 출고요청으로 변경하시면 출고가 진행 됩니다.
<출고보류기능은 합배송과 관련이 없습니다.>

4. 출고는 주5일 시행합니다. (주말은 출고 X)
결제 후 출고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투패스츠의 모든 출고건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월 화 수 목 금] 주 5일 출고됩니다.
토요일 오전까지 입고작업은 진행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출고되지 않습니다.

5. 일반통관시 통관수수료 $1.5 /$2 발생.
간단하게 설명해서 일반통관시 관세사쪽에서 통관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목록통관은 전산처리로 별도의 처리가 필요없지만, 일반통관은 관세사가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관세발생시 부과되는 수수료는 관세납부 서류대행에 따른 핸들링차지 입니다.

6. 관세는 직접 납부하셔도 됩니다.(수수료 X)
http://cafe.naver.com/2fasts/202 납부방법은 링크를 참고하세요.

7. 국내까지의 배송조회 방법.
출고가 되면 개인별 송장번호가 부여됩니다.
투패스츠 사이트에서 조회할 수 있는 국제배송조회는 조회에 한계가 있습니다.
오프로드 발생 시 일정변동이 불가능하며, 국내 통관조회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정확한 항공 스케줄과 통관조회는 항공스케줄 공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8. 검수/포장/보상 정책.
사이트 메인에 있는 검수/포장/보상 정책 숙지하셔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검수/포장정책 - http://2fasts.com/page/package.asp

 

 

9. 보관일 및 주문서 작성기준(배송비요청) 

보관일은 이용안내=>수수료 부분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최대 무료 보관일이 일반회원 30일 및  60일 ( 제로회원) 임으로

모든전산은 60일로 셋팅되어있습니다 이에 주문서 작성일 기준으로 60일 이후에 물품이 도착을 하거나

배송비요청을 하시는경우에는 별도로 게시판으로 알려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