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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합산법 개정에 따라, 당사 시스템 내 합산 체크 기능을 해제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동일 수취자로 여러 화물이 동시에 입항되는 경우 합산 대상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합산으로 오인되어 취하 또는 검사건으로 지정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됨에 따라, 해당 기능을 다시 활성화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이에 따라, 배송비를 결제하셨더라도, 동일 수취자건인 경우, 한 주문서 외 다른 주문서들은 자동으로 동시출고되지 않습니다.
📌 여러 건을 동시에 출고하고자 하실 경우 주문서내에서 [합산 체크 제외] 로 선택 및 설정해 주세요.
📌 합산 과세가 우려되는 경우 주문서내 [합산 체크 포함] 으로 선택, 유지해 주세요.
📌 건별로 순차 출고를 원하시는 경우 주문서내 [합산 체크 포함] 으로 선택, 유지해 주세요. 희망 출고 순서에 따라 선출고 화물의 입항 상태, [입항적하목록 운항정보 정정]까지 반드시 확인 후, 다음 화물 출고를 진행해 주세요.
즉, 합산체크가 필요없는 주문서에 한하여,
배송대행-> 신청내역 ->주문번호 클릭 ->주문내역 상세보기 ->합산체크제외 선택후 ->합산체크 수정 버튼 클릭 ---> 합산체크제외되어 결제건 출고예정입니다
※ 이미 당일 출고 마감이 완료된 후, 주문서의 합산 체크 상태를 제외로 변경하실 경우 다음 항공편으로 자동 출고될 수 있으며,
또한, 합산 체크 포함 상태이더라도, 전산 오류 또는 항공 일정 변경 등의 사유로 복수 주문서가 동시 출고/동시입항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합산 과세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출고 상황 직접 확인하시고, 배송비는 반드시 순차적으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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