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블프시즌관련 공지안내 (수정 12/11일 현지 기준) | 작성일자 | 2017-11-27 오전 10:28: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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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
안녕하세요 투패스츠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으로 인해 양해공지 말씀드립니다 현재 예측했던 물량보다 2~3배 이상의 물량이 11월 27~12월 5일 집중됨에 따라 해당도착 물량 소화를 아직 진행이 안된상태로 관련하여 안내드렸던 입고기한보다 약 10일 이상 소요될수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전화문의 및 게사판 문의에 바로바로 응대드리지 못해 송구합니다 모두 저희가 예측하지 못하여 일어난 불상사로 고객님들께는 너무 죄송한 마음입니다.
이런 실정을 감안하시어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를 정말 부탁드립니다. 빠른시간내 이전처럼 정상가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1)원활한 업무를 위해 당문간 전화상담이 중단됩니다 게시판을 이용해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문의 게시판 문의시 5일이상 답변이 지연되고있는점 죄송합니다 2)포장이 완료되면 주소지변경이 불가능하오니 배송비계측전에 반드시 수취자변경 혹은 요청주시길 바랍니다 ( 주문서 포장보류신청으로 신청) 3)입고확인방법 (현재 대략적으로 입고시간이 10일 이상 소요) *센터에 물량 도착후 1차적으로 트래킹스캔으로 입고확인이 가능합니다 이후 해당주문서로 입고진행이 되고있습니다 뉴저지 도착분 당일 트래킹스캔으로 센터 도착여부 확인가능 (50%) 창고 이원화로 인한 날짜별 부분입고에 차이가 발생할수있습니다 하루빨리 일원화 진행으로 모든업무 진행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했겠습니다 4)합배송 주문서건 관련하여 10일 정도 소요예상됩니다 5)포장완료된건은 출고대기상태로 당분간 합배송이 불가능합니다 6)리턴 10일 예상되며 반드시 포장보류로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리터건은 일반배송 /포장보류신청) 포장보류안함이나 깡통으로 진행시 바로 출고대기상태이며 해당물품 찾는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업무진행상황에 따라 재공지드리겠습니다 업무변경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전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른업무를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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